여행,역사

콜롬비아의 역사와 여행

나의공간 2023. 5. 13. 01:30

 

콜롬비아의 역사와 여행

콜롬비아는 남미에 위치한 국가로 수년 동안 다양한 문명의 본거지였습니다. 풍부한 역사와 다양한 문화로 인해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콜롬비아는 남미에서 네 번째로 큰 나라이며 다양한 문화, 음악, 예술 및 요리로 유명합니다. 커피와 에메랄드로도 유명합니다. 콜롬비아는 동쪽으로 베네수엘라, 남동쪽으로 브라질, 남쪽으로 페루와 에콰도르, 서쪽으로 태평양, 북서쪽으로 파나마, 북쪽으로 카리브해와 접해 있습니다.

콜롬비아의 역사

다양한 원주민 집단이 이 지역에 거주하던 콜럼버스 이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그룹에는 Tayrona, Muisca 및 Quimbaya가 포함됩니다. 특히 Tayrona 문명은 유명한 Lost City를 포함하여 콜롬비아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습니다. 1499년 로드리고 데 바스티다스(Rodrigo de Bastidas)가 이끄는 스페인인들이 콜롬비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산타마르타에 최초의 스페인 정착지를 세웠고 나중에 카르타헤나와 보고타를 포함한 다른 도시를 세웠습니다. 콜롬비아의 스페인 식민화는 300년 이상 지속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토착민들은 광산과 농장에서 강제로 일해야 했습니다. 19세기 초 콜롬비아는 시몬 볼리바르와 프란시스코 데 파울라 산탄데르와 같은 혁명가들이 이끄는 스페인으로부터 독립했습니다. 독립 후 콜롬비아는 여러 내전을 포함하여 정치적으로 불안정한 시기를 겪었습니다. 20세기에 콜롬비아는 특히 커피와 석유 같은 산업에서 눈부신 경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에는 폭력, 정치적 불안정, 마약 카르텔의 부상이 동반되어 국가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콜롬비아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문화 덕분에 인기 있는 관광지로 부상했습니다. 카르타헤나의 식민지 시대 건축물에서 커피 삼각지의 커피 농장에 이르기까지 콜롬비아는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콜롬비아는 안전과 보안 측면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으며 여행자에게 더 안전한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방문자가 주의를 기울이고 안전한 지역에 머무르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유명한 콜롬비아 랜드마크

콜롬비아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유명한 랜드마크가 있습니다.

카르타헤나 올드 타운:

카리브해 연안에 위치한 카르타헤나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잘 보존된 역사적 중심지이자 성벽 도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구시가지는 다채로운 식민지 시대 건물, 좁은 거리, 고대 요새로 유명합니다. 콜롬비아의 카리브해 연안에 위치한 역사 지구입니다. 성벽 도시로도 알려진 이 지역은 식민지 시대에 해적 공격으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지어진 고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카르타헤나 구시가지(Cartagena Old Town)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남미에서 가장 잘 보존된 식민지 시대 건축물이 있는 곳입니다.  카르타헤나 구시가지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랜드마크로는 종교 재판소, 시계탑, 산 페드로 클라베르 교회가 있습니다. 종교 재판소 궁전은 스페인 종교 재판소와 카르타헤나의 역사에 관한 전시물을 소장하고 있는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은 종교 재판 기간 동안 감옥으로 사용되었던 아름다운 식민지 시대 건물에 있습니다. 방문자는 고문 장치를 보고 종교 재판의 어두운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시계탑은 카르타헤나 구시가의 정문이며 도시에서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이 탑은 17세기에 지어졌으며 카르타헤나 항구로 들어오는 선박의 관문 역할을 했습니다. San Pedro Claver 교회는 식민지 시대에 카르타헤나로 끌려온 노예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일했던 예수회 사제의 이름을 딴 아름다운 17세기 교회입니다. 교회에는 콜롬비아 노예 무역의 역사에 관한 전시물이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Cartagena Old Town은 콜롬비아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풍부한 역사, 멋진 건축물, 활기찬 문화가 어우러져 남미에서 가장 매혹적인 장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시우다드 페르디다:

잃어버린 도시라고도 알려진 Ciudad Perdida는 콜롬비아의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위치한 고대 고고학 유적지입니다. 이 사이트는 1,000년 전에 Tayrona 문명에 의해 건설되었으며 1970년대에야 재발견되었습니다. Ciudad Perdida는 콜롬비아의 역사와 문화를 탐험하고자 하는 등산객과 모험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Ciudad Perdida로의 트레킹은 도전적인 것이며 완료하는 데 며칠이 걸립니다. 방문객들은 빽빽한 정글을 하이킹하고 강을 건너 현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원주민 공동체를 만나고 그들의 삶의 방식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방문자가 Ciudad Perdida에 도착하면 산의 측면에 지어진 일련의 테라스와 플랫폼을 보게 됩니다. 이 사이트는 한때 인구가 최대 10,000명에 달하는 번창하는 도시였습니다. 현재는 유적의 일부만 발굴되었으며 대부분은 정글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시우다드 페르디다 방문객들은 고대 유적을 탐험하고 타이로나 문명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도시 거주자의 일상 생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일련의 돌계단, 광장 및 사원이 있습니다. 시우다드 페르디다는 방문자에게 콜롬비아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독특한 목적지입니다. 유적지까지의 트레킹은 도전적인 일이지만 고대 유적을 탐험하는 경험은 정말 잊을 수 없습니다.


산 아구스틴 고고학 공원(San Agustin Archaeological Park):

이 공원은 콜롬비아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사 애호가라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이 공원에는 서기 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일련의 콜럼버스 이전 석조 조각과 무덤이 있습니다. 이 유적지는 남미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유적지 중 하나로 간주되며 1995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San Agustin Archaeological Park의 조각품은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콜럼버스 이전 예술의 예입니다. 조각품은 재규어, 독수리, 원숭이를 포함한 다양한 동물과 인간 형상 및 신을 묘사합니다. 대부분의 조각품은 높이가 2미터가 넘고 무게는 몇 톤입니다. 조각품 외에도 San Agustin Archaeological Park에는 이 지역의 원주민이 매장하는 데 사용했던 일련의 지하 무덤이 있습니다. 무덤은 돌로 만들어졌으며 정교한 조각과 장식이 있습니다. 공원 방문자는 무덤을 탐험하고 그 지역에 살았던 고대 사람들의 매장 관행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산 아구스틴 고고학 공원은 역사와 고고학에 관심이 있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는 무성한 정글로 둘러싸여 있으며 방문자에게 콜롬비아의 매혹적인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혼자서 또는 가이드와 함께 조각품과 무덤을 탐험할 수 있으며, 사이트와 그 중요성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여러 박물관이 인근에 있습니다.

몬세라테 :

보고타 중심부에 위치한 산입니다. 그것은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많은 순례자들을 끌어들이는 17세기 교회가 있는 곳입니다. 산은 해발 3,152m의 고도로 솟아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Monserrate는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기고 종교적, 문화적 중요성을 탐구하려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목적지입니다. 몬세라테 정상에서 방문객들은 타락한 몬세라테 군주의 대성당이라는 교회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17세기에 지어진 이 교회는 기도와 미사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종교 순례자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교회에는 치유의 힘이 있다고 알려진 타락한 주님으로 알려진 예수 그리스도의 동상이 있습니다. 교회 외에도 Monserrate에는 여러 레스토랑, 카페 및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아래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면서 전통적인 콜롬비아 요리를 즐기고 수공예품과 기념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몬세라테 정상에 오르는 방법에는 케이블카, 푸니쿨라 철도 또는 산을 오르는 방법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케이블카와 푸니쿨라 철도는 방문객에게 산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하며 하이킹은 보다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Monserrate는 보고타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이 산은 자연의 아름다움, 종교적 중요성, 문화 유산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방문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Caño Cristales:

"오색의 강"으로 알려진 Caño Cristales는 Serrania de la Macarena 산맥에 위치한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강은 강바닥에서 자라는 독특한 식물로 인해 생생한 색상으로 유명합니다. 이 색상은 강의 맑은 물에서 번성하는 미네랄과 조류의 독특한 조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오색강은 콜롬비아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방문객들은 주변 정글을 통한 하이킹과 수정처럼 맑은 물에서의 수영을 포함하는 강 가이드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오색강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7월에서 11월 사이로 색이 가장 생생합니다. 아름다운 색상 외에도 오색 강은 여러 종의 물고기, 새, 파충류를 포함하여 다양한 야생 동물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강은 중요한 생태계이며 콜롬비아 정부에 의해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Zipaquirá의 소금 대성당 :

Zipaquirá의 소금 대성당은 소금 광산 안에 지어진 지하 대성당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조각과 예술 작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Zipaquira의 Salt Cathedral은 콜롬비아 보고타 외곽의 Zipaquira 마을에 위치한 지하 교회입니다. 대성당은 콜롬비아 이전 시대부터 운영되어 온 소금 광산에 지어졌으며 콜롬비아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탐험하려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대성당은 1950년대에 지하 예배 장소를 원하는 광부들에 의해 처음 지어졌습니다. 수년에 걸쳐 한 번에 수천 명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지하 예배당, 터널 및 동굴의 복합 단지로 확장 및 개발되었습니다. Zipaquira의 Salt Cathedral은 전통적인 가톨릭 모티프와 콜롬비아 문화 및 역사의 요소를 결합한 멋진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대성당의 벽과 천장은 소금으로 조각되어 독특하고 초자연적인 모습을 연출합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성인과 종교적 인물에게 바쳐진 성당의 많은 예배당을 둘러보고 조각과 예술품의 복잡한 세부 사항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종교적 중요성 외에도 Zipaquira의 Salt Cathedral은 중요한 문화적 랜드마크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콜롬비아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 유적지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콜롬비아 정부에 의해 국립 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Zipaquira의 소금 대성당 방문객은 소금 광산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유익한 전시가 포함된 지하 단지의 가이드 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성당은 보고타에서 대중 교통으로 접근할 수 있어 수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리하고 인기 있는 당일 여행이 됩니다.

커피 트라이앵글 :

Coffee Triangle은 커피 생산으로 유명한 콜롬비아 지역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특징이며 커피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콜롬비아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나라입니다. 콜롬비아 이전 시대부터 스페인 식민 지배를 거쳐 근대에 이르기까지 콜롬비아는 다양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과거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콜롬비아는 자연의 아름다움, 랜드마크, 다양한 문화 덕분에 인기 있는 관광지로 부상했습니다. 커피 트라이앵글은 세계 최고의 커피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롬비아의 한 지역입니다. 중앙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Coffee Triangle은 Caldas, Quindio 및 Risaralda 부서를 포함하며 수많은 커피 농장과 농장의 본거지입니다. 콜롬비아 커피는 이 지역의 독특한 기후와 재배 조건의 결과로 풍부하고 풀바디한 풍미로 유명합니다. 커피 삼각지(Coffee Triangle)는 따뜻하고 습한 기후로 규칙적인 강우량이 있어 커피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만듭니다. 이 지역의 높은 고도와 화산 토양은 또한 커피의 품질에 기여하여 독특한 풍미와 향을 제공합니다. 커피 트라이앵글 방문자는 지역의 많은 커피 농장과 농장을 둘러보고 현지 농부와 전문가로부터 커피 재배 및 생산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농장에서 시음 및 시연을 포함하는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여 방문자에게 콜롬비아 커피의 모든 맛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커피 문화 외에도 커피 트라이앵글은 하이킹, 조류 관찰, 승마와 같은 야외 활동을 위한 인기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에는 콜롬비아의 무성하고 다양한 풍경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러 국립 공원과 자연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커피, 문화 및 자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편안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며 머무는 동안 콜롬비아산 커피를 최대한 많이 시음해야 합니다.


콜럼비아 문화와 요리

콜롬비아의 문화는 원주민, 아프리카 및 유럽의 영향이 활발하게 혼합되어 독특하고 다양한 국가적 정체성을 형성합니다. 문화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대담한 맛과 신선한 현지 식재료 사용으로 유명한 음식을 통해서입니다.

콜롬비아 요리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인기 있는 요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레파스(Arepas): 옥수수 가루로 만든 전통적인 플랫브레드인 아레파스는 콜롬비아 요리의 필수품이며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치즈, 고기 또는 야채로 채워질 수 있으며 종종 아보카도 또는 토마토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 반데자 파이사(Bandeja Paisa): 안티오키아(Antioquia) 지역의 이 푸짐한 요리에는 콩, 쌀, 튀긴 질경이, 초리소 소시지, 구운 스테이크 또는 돼지 갈비가 포함됩니다.
  • 엠파나다: 라틴 아메리카의 고전과 유사하게 콜롬비아 엠파나다는 옥수수 가루 반죽으로 만들어지고 고기, 감자 및 향신료로 채워집니다. 그들은 종종 매운 아지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 Sancocho: 닭고기나 쇠고기, 질경이, 유카 및 기타 야채로 만든 푸짐한 수프. Sancocho는 콜롬비아 전역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각 지역마다 고유한 버전이 있습니다.
  • 레코나: 톨리마 지역의 명물인 레코나는 쌀, 완두콩, 향신료로 속을 채운 천천히 구운 돼지고기 요리입니다.

요리 외에도 콜롬비아는 살사, 쿰비아, 바예나토를 포함한 활기찬 음악과 댄스 장면으로 유명합니다. 직조 및 도자기와 같은 전통 공예도 콜롬비아 문화 유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콜럼비아 여행 팁

풍부한 역사와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하기 위해 콜롬비아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목적지 조사: 가기 전에 현지 관습 및 안전 예방 조치를 포함하여 방문할 장소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미국 국무부의 여행 주의보를 확인하고 여행사 또는 유명 여행사에 문의하십시오.
  • 스페인어 배우기: 많은 콜롬비아 사람들이 영어를 사용하지만 기본적인 스페인어 구를 아는 것은 현지인들과 이동하고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공공 장소에서 경계 유지: 대도시와 마찬가지로 밤에 낯선 곳을 돌아다니는 것과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고 카메라나 장신구와 같은 값비싼 물건이 번쩍이는 것을 피하십시오.
  • 현지 요리를 맛보세요: 콜롬비아는 독특한 요리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풍부한 요리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편안한 곳을 벗어나 지역 특산품을 맛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날씨에 대비한 짐 꾸리기: 콜롬비아는 열대 기후로 일년 내내 따뜻한 기온을 보입니다. 도시와 시골을 탐험할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옷과 편안한 신발을 챙기십시오.
  • 질병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콜롬비아는 개발 도상국이며 여행자는 장티푸스와 A형 간염과 같은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여행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고 필요한 모든 예방 접종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현지 관습을 존중하십시오: 콜롬비아에는 고유한 관습과 전통이 많은 풍부한 문화 유산이 있습니다. 현지 관습과 전통을 존중하고 사진을 찍거나 사유지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허가를 받으십시오.

결론적으로 콜롬비아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의 국가를 형성했습니다. 과거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콜롬비아는 방문객들이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랜드마크와 명소가 있는 인기 있는 관광지로 부상했습니다. 독특한 여행 경험을 찾고 있다면 콜롬비아는 반드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